치앙마이 유흥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오랫동안 많은 check here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파이시 클럽입니다. 여기는 정말 죽돌이 죽순들이 많은 곳이다. 여기도 조인옐로우와 마찬가지로 관광객과 현지인이 뒤섞여 광란의 밤을 보내는 곳입니다.

스파이시 클럽도 마찬가지에요. 스파이시는 컨셉이 애프터클럽이고 위치가 조인 옐로우와 가까워서 조인에 영업을 마치면 그 손님들이 그대로 넘어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역시 조인 옐로우와 같은 이유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또 게임을 유도하기도 하는데요. 이 사람들이 매일같이 게임을 하다 보니까 아주 능숙해서 손님을 가지고 노는 수준입니다. 어차피 관광객을 상대하는 곳이다 보니까, 

치앙마이에서의 하루를 상상해볼까요? 낮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치고, 오후에는 시원한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요.

노벨 물리학상에 머신러닝 개발 존 홉필드, 제프리 힌턴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 발리 동반 출국…"열애? 해프닝" 한·싱가포르 '공급망 동맹' 맺는다…尹 "미래 개척할 핵심 파트너" [단독] "딸 의사면허, 자발적 반납" 조국 선거법 위반 불기소 '문재인·김정숙 蘭' 이어 싱가포르에 '윤석열·김건희 蘭' 생겼다

조인옐로우보다는 조금 더 친밀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 곳이나 규모와 수질면에서 조금 떨어집니다.

치앙마이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매력은 방문객들이 직접 기타를 들고 무대에 올라 연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운드업은 제가 뽑은 술집들 중에서 외국인 비율이 가장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물론 조인 옐로우나 스파이시처럼 서양인들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나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모입니다.

치앙마이에도 가라오케가 있어요. 골드스타 가라오케는 한국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세팅이 되어 있어서, 한국 노래방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럿 푸잉들도 초이스해서 즐기실 수 있죠!

낮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먼저 마사지샵이나 변마샵을 방문해보세요. 치앙마이의 마사지샵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우리는 좀 허탈함을 느낄 수 있고요. 클럽이라는 곳이 단순히 맛있고 춤추는 곳이라기보다는 서로 소통하고 같이 어울리는 데서 재미가 또 있는 곳이잖아요.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그게 나를 위해서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한 매너라고 생각하기도 하죠. 그런데 보통 조인옐로우에 오는 서양인들은 대체로 그렇지가 않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치앙마이 유흥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Leave a Reply

Gravatar